최악의 방식으로 떨어진게 차라리 낫다고 생각함 https://theqoo.net/wsoccer/4260201986 무명의 더쿠 | 13:56 | 조회 수 46 어설프게 졌잘싸하거나 체코전처럼 잘하는것처럼 보이는게 마지막경기로 했으면 명보가 또 흐지부지 아컵까지 갔을거같애 진짜 귀국도 하지말고 영원히 꺼졌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