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선배들이랑은 딱히 교류도 없지않음? 그래서 02선배들이 모임 나오라 그런얘기 몇번 한걸로 아는데 얼굴 보고싶다고 (이거 자체를 까는거 아님) 축협 사태 터졌을때 여기서도 박지성이 목소리 내줬음 좋겠단 얘기 했고 박지성이 목소리 많이 내줘서 그래도 좀 변화있겠지? 희망가졌는데 그걸 저버린게 저인간들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꼬마 유니폼 지르고싶다
- 13:30
- 조회 9
- 잡담
-
- 아르헨 은근 8강이 복병이 될수도
- 13:30
- 조회 25
- 잡담
-
- 왼쪽 대진 너무 빡센거아냐? 저기로 다 간거같은데;;
- 13:30
- 조회 12
- 잡담
-
- LAFC) 허탈함과 허무함이 너무 커서 표현할 길이 없다
- 13:29
- 조회 34
- 잡담
-
- 강인이 스페인으로 다시 돌아가서 너무 기쁘다 당분간 스페인에서 행복축구했음 좋겠다
- 13:29
- 조회 16
- 잡담
-
- 아니 근데 감독이 너무 이상하니깐 싸우지는 않는다
- 13:29
- 조회 51
- 잡담
-
- 브라질 일본 순수하게 궁금함
- 13:29
- 조회 9
- 잡담
-
- 흥민 재성 담 월컵에도 봤음 좋겠다
- 13:29
- 조회 21
- 잡담
-
- 내가 해본 월드컵 예상
- 13:29
- 조회 43
- 잡담
-
- 노르웨이랑 코트디 어디가 이길지 진짜 모르겠네
- 13:29
- 조회 12
- 잡담
-
- 선수들 방패 세울거였음 손흥민은 무조건 같이 보냈지
- 13:28
- 조회 62
- 잡담
-
- 2026 월드컵 32강 토너먼트 일정
- 13:28
- 조회 50
- 스퀘어
-
- 감독/주장이 나뉘어서 통솔하는거야말로 상식적인데 왜 이러는지 의문
- 13:28
- 조회 80
- 잡담
-
- 브라질쪽 역배 터져서 노르웨이 잉글 8강도 보고싶다
- 13:28
- 조회 18
- 잡담
-
- 영국은 어때?
- 13:28
- 조회 34
- 잡담
-
- 준결승 유로/코파대진 될수도있네ㅋㅋㅋ 스페인vs프랑스 / 브라질vs아르헨 하고 이긴팀 결승에서 피날리시마
- 13:27
- 조회 15
- 잡담
-
- 꼬마 이번시즌 유니폼 예쁘넹 난 맘에드러
- 13:27
- 조회 85
- 잡담
-
- 난 마지막 월드컵 경기도 못뛴 재성이 생각하니까 더열받아
- 13:27
- 조회 14
- 잡담
-
- 정배대로면 8강 잉글vs브라질인데
- 13:27
- 조회 44
- 잡담
-
- 홍 미국으로 튀면 진짜 레전드(n)
- 13:27
- 조회 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