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주장이 나뉘어서 통솔하는거야말로 상식적인데 왜 이러는지 의문 https://theqoo.net/wsoccer/4260171375 무명의 더쿠 | 13:28 | 조회 수 512 하물며 학교도 선생님이 먼저 가야하면 반장보고 나머지 애들 챙겨오라함이걸로 시비트는거보면 기운도 좋은거같아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