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선배들이랑은 딱히 교류도 없지않음? 그래서 02선배들이 모임 나오라 그런얘기 몇번 한걸로 아는데 얼굴 보고싶다고 (이거 자체를 까는거 아님) 축협 사태 터졌을때 여기서도 박지성이 목소리 내줬음 좋겠단 얘기 했고 박지성이 목소리 많이 내줘서 그래도 좀 변화있겠지? 희망가졌는데 그걸 저버린게 저인간들임
잡담 박지성은 애초에 후배들이랑 교류가 많지
442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