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까먹은거임? 그때 ㄹㅇ 한국 축구 분위기 나락가고 원팀이 아니라 걍 재앙이었는데 뭔 잘했다는 얘기가 나와 그새낀 무조건 잘랐어야하고 데려온 게 홍인 게 문제인거지 ㅋㅋㅋㅋㅋ
잡담 다들 제정신인가 클이 선수단 분위기 ㅈ망내서 무슨 일 있었는지
17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 까먹은거임? 그때 ㄹㅇ 한국 축구 분위기 나락가고 원팀이 아니라 걍 재앙이었는데 뭔 잘했다는 얘기가 나와 그새낀 무조건 잘랐어야하고 데려온 게 홍인 게 문제인거지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