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가 안가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손흥민은 한국 안 오고 미국으로 바로 가도 이상한 일이 아닌데?
- 20:34
- 조회 11
- 잡담
-
- 선발대는 무슨 기준으로 정해졌는지 우리가 모르는데 대체 무슨 의미냐고...
- 20:34
- 조회 14
- 잡담
-
- 아니 표 부족해서 쪼개진걸 별 난리를 그냥 나눠서 오나보다해
- 20:34
- 조회 18
- 잡담
-
- 근데 다 똑같은건 아님 선발대 선수들은 어쨌든 감독이랑 같은 비행기라서 기자들이랑 전면대치하긴 할겨
- 20:33
- 조회 43
- 잡담
-
- 입국 인터뷰도 안한다매
- 20:33
- 조회 60
- 잡담
-
- 표는 축협이 구해줌
- 20:33
- 조회 51
- 잡담
-
- 정병들이 축협 낚시에 제일 잘 걸려드는듯
- 20:32
- 조회 55
- 잡담
-
- 아니 공항에서 뭐 안한다며 별것도 아닌걸로 문제를 만들어
- 20:32
- 조회 22
- 잡담
-
- 선발대 입국날 원래 하던거 다취소하는데 뭐 어떻게 들어오는건줄 알고 주장찾아대는거
- 20:32
- 조회 53
- 잡담
-
- 어차피 공항 인터뷰고 뭐고 안한다며 그냥 그럼 선발대 후발대 의미 없지 않냐고
- 20:31
- 조회 137
- 잡담
-
- 으휴 정병 지들끼리 똑같은것들인지 모르고
- 20:30
- 조회 88
- 잡담
-
- 복귀 전술 기가막히게 잘짰나보네
- 20:30
- 조회 146
- 잡담
-
- 정병들아 니네가 전세기 하나 띄워줘라
- 20:29
- 조회 78
- 잡담
-
- 강인이 꼬마 오피셜 언제 뜰지 날짜 찍어보자
- 20:29
- 조회 68
- 잡담
-
- 아니근데 보통 저렇게 비행기 한편에 다못오는경우면 감독이랑 같이 선발대 8자리중에 한자리는 주장이 당연히 같이와야하는거 아냐?
- 20:28
- 조회 227
- 잡담
-
- 표 없어서 따로 온다는데 하나로 뭉쳐야 할~ 이건 뭐냐ㅋㅋㅋㅋ
- 20:28
- 조회 53
- 잡담
-
- 저 비행기가지고 자꾸 뭐라하는 애들 고참들만 먼저 들어왔잖아?
- 20:27
- 조회 276
- 잡담
-
- 유튭 보러갔는데 이거 뭔데
- 20:26
- 조회 231
- 잡담
-
- 진지하게 여기 정병들 축협 알바인가 생각한 적 있음
- 20:26
- 조회 54
- 잡담
-
- 진짜 개지랄 또 시작이네 능지가 처참하다 진짜로
- 20:25
- 조회 1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