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3위면 자동 탈락
3위면 32강에서 네덜란드 or 브라질 or 프랑스 or 아르헨티나
만나는 대진이었어봐 저렇게 뛰었을거 같음? 절대 아니라고 봄
3위여도 32강 갈수있고 심지어 대진까지 개좋음
그니까 져도 됨 ㅇㅇ 안일하게 생각한거
영악하게 머리쓰다가 다 놓친거지
이정도면 빙고의 신이 노해서 다 빗나간게 한거다
만약 3위면 자동 탈락
3위면 32강에서 네덜란드 or 브라질 or 프랑스 or 아르헨티나
만나는 대진이었어봐 저렇게 뛰었을거 같음? 절대 아니라고 봄
3위여도 32강 갈수있고 심지어 대진까지 개좋음
그니까 져도 됨 ㅇㅇ 안일하게 생각한거
영악하게 머리쓰다가 다 놓친거지
이정도면 빙고의 신이 노해서 다 빗나간게 한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