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제발 제대로 쇄신했으면 이게 마지막 기회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진정한 고트라면 아시아 변방 국대 감독으로 증명하라
- 17:33
- 조회 7
- 잡담
-
- 유소년 잘 키우고 언론 플러스 윗대가리들이 지랄해도 ㅇㅇ 알빠임? 할 감독 구해요
- 17:32
- 조회 11
- 잡담
-
- 지금 벤투 수코였던 세르지우 코스타 감독인 제주SK선수들도 만족도 개높음
- 17:31
- 조회 73
- 잡담
-
- 내일 기자회견 사퇴하겠다는 내용이겟지?
- 17:31
- 조회 16
- 잡담
-
- 메시 18/19시즌 보고 있는데 말이야
- 17:30
- 조회 26
- 잡담
-
- 지금 대통령까지 올라간거 보니까 홍명보만 자르고 끝내지는 못할거 같음
- 17:30
- 조회 42
- 잡담
-
- 홍명보 기자회견 존나 띠껍게 한게 진짜 경우의수 3개 맞아서 32강 갈줄 안거같음
- 17:30
- 조회 52
- 잡담
-
- 떨어졌으니까 얘기해봄...거의 모든 나라 경기 봤는데 우리나라가 경기력 최하권이더라 ㅅㅂ
- 17:29
- 조회 27
- 잡담
-
- 벤투때 선수들이 좀 믿어달라고 하면 해축방 반응 존나 가관이었잖아 ㅋㅋㅋ 지네들은 맨날 국대가니깐 그런거라고
- 17:29
- 조회 42
- 잡담
-
- 하 홍명보 사퇴한다해도 걍 화가 안풀린다
- 17:29
- 조회 30
- 잡담
-
- 벤투때는 선수들도 감독님 좀 믿어주세요 이래서 그래도 지켜보자..이 마인드였음
- 17:28
- 조회 90
- 잡담
-
- 우리 지금 중미랑 수미는 욕먹으면서라도 어린선수 쓰면서 키울 감독 절실한데
- 17:27
- 조회 53
- 잡담
-
- 클롭? 펩? 아무나 와라
- 17:27
- 조회 77
- 잡담
-
- 감스트 욕 영상 잠깐 봤는데 존나 내맘임 ㅋㅋㅋㅋㅋㅋㅋㅋ
- 17:27
- 조회 125
- 잡담
-
- 내가보기에 홍명보가 박지성 월드컵 못데려간건 이거임ㅋㅋㅋㅋ
- 17:25
- 조회 156
- 잡담
-
- 초딩들도 감독때매 망한거 알더라ㅋㅋㅋㅌ
- 17:25
- 조회 49
- 잡담
-
- 진짜 황인범도 욕 진짜 개많이 얻어먹으면서 컸지
- 17:25
- 조회 89
- 잡담
-
- 이렇게 오랜만에 감독 욕으로 단결된거 처음봄 ㅋㅋㅋㅋ
- 17:23
- 조회 127
- 잡담
-
- 홍명보만 사퇴하고 축협은 아무도 책임 안질수도있어?
- 17:22
- 조회 140
- 잡담
-
- 박지성 연습파트너 얘기
- 17:21
- 조회 2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