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총ㅋㅋㅋㅋ명ㅋㅋㅋㅋ봌ㅋㅋㅋㅋㅋㅋ
149 2
2026.06.28 11:01
149 2

존나 총명하다ㅋㅋㅋㅋㅋ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80 06.27 23,68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4,20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3,34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6,015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7,172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5,75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5,16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9675 잡담 체코전도 이겨서 망정이지 선출들도 전술없는거 느끼고 있었는데 말 아낀거던데 뭐 13:44 4
1279674 잡담 체코때도 노전술이었지만 이긴 거 생각하면 1 13:43 47
1279673 잡담 ㄹㅇ 나도 선수 개개인의 폼이 기억안난닼ㅋㅋㅋㅋㅌㅌ 13:43 16
1279672 잡담 멕시코전 제일 아쉽다는거 이해감 멕시코상대로 비등비등하게 잘하고있었는데 안먹혀도 될 골이 실수골로 들어가서 말렸으니... 13:43 26
1279671 잡담 몇번 이야기 하지만 홍명보는 지는 걸 무서워하는 게 아님... 3대0... 5대0으로 지는 걸 무서워하지 2 13:42 55
1279670 잡담 오른쪽 대진 팀들은 그래도 결승 갈만한데? 라고 생각할거 같은데 13:42 14
1279669 잡담 남아공전 볼때마다 열받는게 승?무? 꺼지고 당시 한골만 넣으면 올라갔단거임 1 13:42 12
1279668 잡담 멕시코전 아쉽긴했는데 남아공은 너무 준비 안한게 보여서 할말도 없음 13:42 9
1279667 잡담 솔바켄 예전엔 홀란 해줘 이걸 제대로 안해서 욕처먹었는데 ㅋㅋㅋㅋ 13:42 15
1279666 잡담 아컵때도 느꼈지만, 노전술 감독 아래에선 첫 경기가 그으나마 가장 좋더라 ㅋ 4 13:42 57
1279665 잡담 원덬 선정 재밌어 보이는 32강 경기✅️ 1 13:42 23
1279664 잡담 손흥민 선발 빼서 상대가 바로 전술 바꾼거도 영향 컸지만 7 13:41 140
1279663 잡담 빙고판 9개 중에 1개 맞았는데 홍명보 32강전은 잘하겠다 한 거 존나 웃기네 2 13:39 67
1279662 잡담 그래도 사람들이 제대로 축구를 봐서 그런가 감독욕이 압도적으로 많은게 다행이라고 생각함 1 13:38 39
1279661 잡담 난 이제 누가 부진했고 이런건 기억도 안나 7 13:38 94
1279660 잡담 난 재성이가 월드컵을 하루라도 오래 누리고 싶다고 했던게 1 13:38 69
1279659 잡담 양현준 김진규가 멕시코전이 제일 아쉽다고 했네 12 13:37 286
1279658 잡담 노르웨이가 생각보다 높게 올라갈수도 있다고 생각함 4 13:37 63
1279657 잡담 이재성 마지막 경기 뛰지도 못한거 ㄹㅇ구라같음 1 13:37 40
1279656 잡담 잉글랜드 이번엔 4강 갔음좋겠네 13:36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