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욕먹는 선수들도 있긴한데 이렇게 성적이 안좋으면 선수들도 욕 엄청 먹을만한데도 경기보면 누가봐도 전술이 너무 문제라서 ㅇㅇ
감독은 경질이나 자진사퇴 안하고 그냥 넘어가긴 힘들꺼같음 ㅎㅁㅂ는 솔직히 이젠 감독직 못할꺼같음
월드컵 이렇게 심하게 말아먹은 국대감독 없지않았나
물론 욕먹는 선수들도 있긴한데 이렇게 성적이 안좋으면 선수들도 욕 엄청 먹을만한데도 경기보면 누가봐도 전술이 너무 문제라서 ㅇㅇ
감독은 경질이나 자진사퇴 안하고 그냥 넘어가긴 힘들꺼같음 ㅎㅁㅂ는 솔직히 이젠 감독직 못할꺼같음
월드컵 이렇게 심하게 말아먹은 국대감독 없지않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