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3:0 따라잡으란거도 아니고 고작 1:0 이라 한골만 넣었어도 됐단거임 ㅅㅂ 명보야 명보야
잡담 남아공전 볼때마다 열받는게 승?무? 꺼지고 당시 한골만 넣으면 올라갔단거임
8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2:0, 3:0 따라잡으란거도 아니고 고작 1:0 이라 한골만 넣었어도 됐단거임 ㅅㅂ 명보야 명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