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 안넣으면 못이기는 겜인데 골 넣을 생각이 없는 축구가 뭔 축구야. 수비축구 안티풋볼 욕먹는 클럽들도 역습이나 뚝배기 셋피스는 존나 갈고 닦아와. 골은 넣어야 지킬 점수라도 생기지 0점을 누가 지켜
잡담 애초에 골 안넣는 축구가 축구는 맞냐고
4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골 안넣으면 못이기는 겜인데 골 넣을 생각이 없는 축구가 뭔 축구야. 수비축구 안티풋볼 욕먹는 클럽들도 역습이나 뚝배기 셋피스는 존나 갈고 닦아와. 골은 넣어야 지킬 점수라도 생기지 0점을 누가 지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