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명 두명 가지곤 안되고 축협 전체 대대적인 개혁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홍명보때문에 국내 선출 감독에 트라우마생김 ㅋㅋㅋㅋㅋㅋ
- 18:07
- 조회 0
- 잡담
-
- 흥민이랑 재성이 더 오래 보고싶은데 둘이 뭔가 체념? 해탈? 한거같아서 걱정됨 ㅠㅠ
- 18:07
- 조회 4
- 잡담
-
- 유에파 가서 지도자 수업도 받고오는 선수들 생겼으면
- 18:05
- 조회 23
- 잡담
-
- 홍명보 아시안컵까지 해?
- 18:03
- 조회 76
- 잡담
-
- 차두리 10년 뒤에 하면 좋지 않을까?
- 18:03
- 조회 67
- 잡담
-
- 이영표가 전현무한테 남아공전 중계했으면 이제 모든 경기 중계를 할수있다고 했대ㅋㅋㅋㅋㅋㅋㅋㅋ
- 18:03
- 조회 133
- 잡담
-
- 구자철은 진짜 범인은 아니다 싶었던게 분데스 뛸때부터 막 경기하고 상대팀 라커룸 찾아다니면서 인맥 쌓았대서...
- 18:02
- 조회 73
- 잡담
-
- 꼬마 담시즌 유니폼 귀여워보여
- 18:02
- 조회 111
- 잡담
-
- 기자회견 미국 현지에서 하는 거야?
- 18:02
- 조회 72
- 잡담
-
- 원덬 FM으로 6부리그 1부리그 승격 후 트레블 다수 경험 보유인데
- 18:01
- 조회 46
- 잡담
-
- 뉴스나온 어린애기가 더 똘똘하다 홍명보보다 .....
- 18:01
- 조회 124
- 잡담
-
- 맨시티) 덕배 생축🥳🎉
- 18:01
- 조회 11
- 잡담
-
- 기성용은 베법사한테 가서도 지도자 수업도 받고온거 아니었남
- 18:00
- 조회 94
- 잡담
-
- 기성용 그래서 체코전 끝나고 분위기 좋은편인데 협회 쪽 깠잖아
- 18:00
- 조회 163
- 잡담
-
- 지금 아시아 일본만 올라간거야?
- 17:59
- 조회 86
- 잡담
-
- 홍명보 김승규 얘기 나온게 이런 맥락이었구나
- 17:59
- 조회 163
- 잡담
-
- 그동안돈헛쓴게 짜증남 벤투더계약한게 더 싼거였자나
- 17:58
- 조회 17
- 잡담
-
- 기성용은 감독욕심이 확실히 있어보이던데
- 17:58
- 조회 240
- 잡담
-
- 일단 벤투떄처럼 사단으로 다 오고 거기에 국내코치 2명정도 넣는게 제일 베스트임
- 17:56
- 조회 58
- 잡담
-
- 김민재 기자한테 편지쓴거봐.. 협회는 입틀막ing 임
- 17:56
- 조회 3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