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는 솔직히 질경기 아니였는데 져서 아쉽다 이런 느낌이였고
남아공은 너무 준비도 안하고 나와서 경기 내내 밀림 골 먹히고 지고있는데도 닥공 전술로 넘어가는것도 아니고
3위로 올라갈 생각하고 소심하게 경기 운영한것도 ㅋㅋ 그냥 존나 쪽팔리는 경기력이였음
멕시코는 솔직히 질경기 아니였는데 져서 아쉽다 이런 느낌이였고
남아공은 너무 준비도 안하고 나와서 경기 내내 밀림 골 먹히고 지고있는데도 닥공 전술로 넘어가는것도 아니고
3위로 올라갈 생각하고 소심하게 경기 운영한것도 ㅋㅋ 그냥 존나 쪽팔리는 경기력이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