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우리저번부터 조편성됐을때부터 이얘기하지않음??
219 4
2026.06.28 11:00
219 4


뭐 역대로 조편성 운이좋았다

하늘이도운다 이런말 미디어든 축튜버든 말할때

이정도로 하늘의 운이도와주는데 !!!!

체코 고지대 적응 못한다했을때도  

(나름 월드컵전까지 젤중요한게 체코다 했을정도였으니까)

운이 따른다 이래도  진출못하면 ㅎㅁㅂ 이건진짜 하늘이 버리는거다 했는데


이건진짜 하늘이 노했다라고밖에 표현이 안됨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80 06.27 23,68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4,20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3,34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6,015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7,172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5,75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5,16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9675 잡담 체코전도 이겨서 망정이지 선출들도 전술없는거 느끼고 있었는데 말 아낀거던데 뭐 13:44 8
1279674 잡담 체코때도 노전술이었지만 이긴 거 생각하면 1 13:43 52
1279673 잡담 ㄹㅇ 나도 선수 개개인의 폼이 기억안난닼ㅋㅋㅋㅋㅌㅌ 13:43 16
1279672 잡담 멕시코전 제일 아쉽다는거 이해감 멕시코상대로 비등비등하게 잘하고있었는데 안먹혀도 될 골이 실수골로 들어가서 말렸으니... 13:43 27
1279671 잡담 몇번 이야기 하지만 홍명보는 지는 걸 무서워하는 게 아님... 3대0... 5대0으로 지는 걸 무서워하지 2 13:42 59
1279670 잡담 오른쪽 대진 팀들은 그래도 결승 갈만한데? 라고 생각할거 같은데 13:42 14
1279669 잡담 남아공전 볼때마다 열받는게 승?무? 꺼지고 당시 한골만 넣으면 올라갔단거임 1 13:42 13
1279668 잡담 멕시코전 아쉽긴했는데 남아공은 너무 준비 안한게 보여서 할말도 없음 13:42 9
1279667 잡담 솔바켄 예전엔 홀란 해줘 이걸 제대로 안해서 욕처먹었는데 ㅋㅋㅋㅋ 13:42 15
1279666 잡담 아컵때도 느꼈지만, 노전술 감독 아래에선 첫 경기가 그으나마 가장 좋더라 ㅋ 4 13:42 60
1279665 잡담 원덬 선정 재밌어 보이는 32강 경기✅️ 1 13:42 24
1279664 잡담 손흥민 선발 빼서 상대가 바로 전술 바꾼거도 영향 컸지만 7 13:41 141
1279663 잡담 빙고판 9개 중에 1개 맞았는데 홍명보 32강전은 잘하겠다 한 거 존나 웃기네 2 13:39 68
1279662 잡담 그래도 사람들이 제대로 축구를 봐서 그런가 감독욕이 압도적으로 많은게 다행이라고 생각함 1 13:38 39
1279661 잡담 난 이제 누가 부진했고 이런건 기억도 안나 7 13:38 94
1279660 잡담 난 재성이가 월드컵을 하루라도 오래 누리고 싶다고 했던게 1 13:38 69
1279659 잡담 양현준 김진규가 멕시코전이 제일 아쉽다고 했네 12 13:37 293
1279658 잡담 노르웨이가 생각보다 높게 올라갈수도 있다고 생각함 4 13:37 63
1279657 잡담 이재성 마지막 경기 뛰지도 못한거 ㄹㅇ구라같음 1 13:37 40
1279656 잡담 잉글랜드 이번엔 4강 갔음좋겠네 13:36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