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월드컵준비하러 미국갔는데 미국에서도 못뛰고 멕시코에서도 별로 못뛰고 끝남
무명의 더쿠
|
10:28 |
조회 수 438
아깝다
이번 대진표보고 당연히 32강은 갈줄
그래서 조별은 멕시코더라도 미국에서 하긴하겠다 했더니
조별탈락해버리네
손흥민 허탈하겠다
ㅡ다른선수들 노력안했다는거 아님. 다른선수들 안 허탈하단거 아님.
이번 대진표보고 당연히 32강은 갈줄
그래서 조별은 멕시코더라도 미국에서 하긴하겠다 했더니
조별탈락해버리네
손흥민 허탈하겠다
ㅡ다른선수들 노력안했다는거 아님. 다른선수들 안 허탈하단거 아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