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도 꿀잼 경기하네 빙고판 안 깨졌으면 또 정병올 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노이어도 잘생기지 않음?
- 17:53
- 조회 3
- 잡담
-
- 홍명보 데려올때부터 예견된 사태였을거임..고참들은 아마 홍잘알들이라
- 17:53
- 조회 9
- 잡담
-
- 차두리는 진짜 아끼고 아껴야할 국내감독
- 17:52
- 조회 30
- 잡담
-
- 구자철이 분데스쪽에 생각보다 인맥이 많이 있던데
- 17:52
- 조회 36
- 잡담
-
- 아니 근데 박주호 인맥 쩐다
- 17:51
- 조회 66
- 잡담
-
- 메시 데폴 이거 무슨 상황이야?
- 17:50
- 조회 44
- 잡담
-
- 이번에 이란이였던것같은데 해설이 어떤 선수 얘기하면서 기량이 떨어진건 아닌데 세대교체중이라 감독이 안뽑아서 못왔다고하던데
- 17:50
- 조회 49
- 잡담
-
- 조별리그 대륙별 결과
- 17:50
- 조회 48
- 잡담
-
- 난 차두리 풀백포지션 변경을 클롭이 해냈다는게 제일 신기혀...
- 17:50
- 조회 33
- 잡담
-
- 사단급감독데려오는게좋긴해
- 17:50
- 조회 11
- 잡담
-
- 아니 근데 아겜멤들이 지난번 u20 멤들아냐? 여기도 4강인가 갔지않아?
- 17:49
- 조회 68
- 잡담
-
- 노장 눈치줘서 은퇴종용하는거 종종 봤었는데 홍 하는 짓이 딱..
- 17:48
- 조회 80
- 잡담
-
- 만약에 이번에 아겜 금메달 못따면 어떻게 되는거???
- 17:48
- 조회 70
- 잡담
-
- 난 고참 선수들 대체로 다 해탈? 한거 같던데
- 17:48
- 조회 125
- 잡담
-
- 괜찮은 감독 데려온다는 전제하에 우리나라랑 제일 코드 잘맞을거 같은건 독일계일거 같은데
- 17:47
- 조회 85
- 잡담
-
- 박주호 국대감독 구할때 투헬 접촉했을때 썰이 개웃긴데 ㅋㅋㅋㅋ
- 17:47
- 조회 177
- 잡담
-
- 지금 사당귀에서 전현무 월드컵 3차전 비하인드 나온다...
- 17:46
- 조회 49
- 잡담
-
- 다들 12시반에 홍명보 기자회견 기다릴거임??
- 17:46
- 조회 44
- 잡담
-
- 홍 지금 자기 잘못 안다 111 모른다 222
- 17:46
- 조회 77
- 잡담
-
- 아라주? 아라소? 포르투갈 코치 지네나라 언론에 홍은 바지감독이다 내가 실세다 이랬었어?!?
- 17:46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