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깝다 이번 대진표보고 당연히 32강은 갈줄그래서 조별은 멕시코더라도 미국에서 하긴하겠다 했더니조별탈락해버리네손흥민 허탈하겠다ㅡ다른선수들 노력안했다는거 아님. 다른선수들 안 허탈하단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