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랑 붙자나 1. 캐나다랑 붙으면 이기는게 정배야?2. 캐나다한테 이기면 바로 16강 진출이야? ( 그다음상대궁금)3. 2번에서 반대인게 만약 캐나다한테 지면 거기서 그냥 탈락이여서 끝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