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머중계로 보는데 개웃김ㅋㅋㅋㅋ 포국경기랑 고민하다가 이거보는데 이 도파민을 놓칠뻔했다고ㅋㅋㅋ
무명의 더쿠
|
08:57 |
조회 수 79
원래도 축덕인 스머라서
아까 가나 지고 의욕 잃어서 그냥 호날두나 볼까 이러다가
그래도 이거 보자 하고 보는거라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지금 ㄹㅇ 도파민터짐ㅋㅋㅋㅋㅋㅋ
제발 이겨줘 우리나라ㅜㅠ
원래도 축덕인 스머라서
아까 가나 지고 의욕 잃어서 그냥 호날두나 볼까 이러다가
그래도 이거 보자 하고 보는거라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지금 ㄹㅇ 도파민터짐ㅋㅋㅋㅋㅋㅋ
제발 이겨줘 우리나라ㅜ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