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축덕인 스머라서아까 가나 지고 의욕 잃어서 그냥 호날두나 볼까 이러다가그래도 이거 보자 하고 보는거라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지금 ㄹㅇ 도파민터짐ㅋㅋㅋㅋㅋㅋ제발 이겨줘 우리나라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