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기대 안했던 사람들도 체코 역전승으로 이기고 조편성 좋다고 하니까 웅성웅성 모여드는 거 느껴졌는데 실화냐 진짜
잡담 분명히 초반엔 분위기 겁나 좋았는데ㅠㅠ
13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월드컵 기대 안했던 사람들도 체코 역전승으로 이기고 조편성 좋다고 하니까 웅성웅성 모여드는 거 느껴졌는데 실화냐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