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유튭 댓글 ㅈㄴ 웃겨
- 17:42
- 조회 9
- 잡담
-
- 난 박지성 아시안컵 못 들고 은퇴한 것도 ㅈㄴ 한인데
- 17:42
- 조회 4
- 잡담
-
- 만치니 6월부터 백수래
- 17:41
- 조회 34
- 잡담
-
- 축튜버들 별로 안좋아하는데 지금 축협관련 영상 엄청 찍어내는건 좀 고맙네
- 17:40
- 조회 35
- 잡담
-
- 솔직히 제대로 경기하는 모습만 봤어도 이렇게 열받지 않았음
- 17:40
- 조회 11
- 잡담
-
- 제정신 찾고보니 승부욕 쩌는 쏘니가 국대경기 후에 이렇게 해탈한거 첨본듯
- 17:38
- 조회 114
- 잡담
-
- 나도 감스트 불호인데 기사나서 보니까 축협 아컵 이 부분
- 17:38
- 조회 75
- 잡담
-
- 02 이하 선출 중에선 차두리가 젤 잘 크고 있지 않나??
- 17:38
- 조회 65
- 잡담
-
- 아ㅜ갑자기 엄청난 감독이 한국? 내가 도전해봄ㅇㅇ 이랬으면
- 17:37
- 조회 34
- 잡담
-
- 이번월드컵은 기억에삭제하면그만이지만 아겜아컵이찐인데
- 17:35
- 조회 121
- 잡담
-
- 진정한 고트라면 아시아 변방 국대 감독으로 증명하라
- 17:33
- 조회 110
- 잡담
-
- 유소년 잘 키우고 언론 플러스 윗대가리들이 지랄해도 ㅇㅇ 알빠임? 할 감독 구해요
- 17:32
- 조회 25
- 잡담
-
- 지금 벤투 수코였던 세르지우 코스타 감독인 제주SK선수들도 만족도 개높음
- 17:31
- 조회 220
- 잡담
-
- 내일 기자회견 사퇴하겠다는 내용이겟지?
- 17:31
- 조회 139
- 잡담
-
- 메시 18/19시즌 보고 있는데 말이야
- 17:30
- 조회 59
- 잡담
-
- 지금 대통령까지 올라간거 보니까 홍명보만 자르고 끝내지는 못할거 같음
- 17:30
- 조회 78
- 잡담
-
- 홍명보 기자회견 존나 띠껍게 한게 진짜 경우의수 3개 맞아서 32강 갈줄 안거같음
- 17:30
- 조회 111
- 잡담
-
- 떨어졌으니까 얘기해봄...거의 모든 나라 경기 봤는데 우리나라가 경기력 최하권이더라 ㅅㅂ
- 17:29
- 조회 47
- 잡담
-
- 벤투때 선수들이 좀 믿어달라고 하면 해축방 반응 존나 가관이었잖아 ㅋㅋㅋ 지네들은 맨날 국대가니깐 그런거라고
- 17:29
- 조회 59
- 잡담
-
- 하 홍명보 사퇴한다해도 걍 화가 안풀린다
- 17:29
- 조회 4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