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얼탱이가 없어가지고.. 선수들 그때 욕 존나먹었지 지네들 국대 카르텔유지한다고 보다보다 못해서 구자철같은 선수들이 나와서 은퇴선수지만 국대 믿어달라한거고 하도 흔드니깐 여론이랑 매스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