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나도 감스트 불호인데 기사나서 보니까 축협 아컵 이 부분
340 4
2026.06.28 17:38
340 4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109/0005562176


그는 "4년동안 기다려서 어떻게 된거냐 이게. 처음부터 1승 1패 했는데 올라가려고 한게 웃겼다 사실. 나가세요 빨리. 근데 나는 걱정되는게 그냥 아시안컵까지 할것 같아서 문제다. 계약이 돼있어서. 진짜로 그게 문제다. 그때 박주호 형님이 얘기하시고 한마디씩 다 할 때 세게 밀어붙어야했다"며 "아시안컵이 내년 1월이다. 사우디라서 시간이 더 좋다. 8시부터 1시 이런다. 근데 여기서 사람들이 안 본다는 사람들이 많다. 이미 홍명보 감독한테 지쳐서. 그러면 그걸 축협이 이용해서 또 슬쩍 빠졌다가 '지금이야' 하면서 아시안컵때 또 어떻게 해보려고 할건데 이제 절대 안 된다. 축구 유튜버, 축구인들 다 한마디씩 해서 홍명보 감독 내보내고 해야한다. 이러면 한국축구 망한다 내가 봤을때. 이게 뭐냐 XX"고 비난을 이어갔다.



뭔지 알아서 개소름끼쳐

아컵까지 뭉갤 순 없겠지...??

제발 나가라ㅠ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65 09:21 12,15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3,41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8,8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4,65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9,076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7,172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6,52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5,16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80032 잡담 아컵때 축협대응을봤는데 선수들이빌미줬을거같음? 18:55 9
1280031 잡담 선수단 던질줄은 알았는데 벌써 던질줄은 몰랐음 18:55 14
1280030 잡담 근데 저런거 올라와도 걍 무시하면 됨ㅋㅋ 2 18:55 19
1280029 잡담 지들이 생각해도 선수탓할게 ㄹㅇ 없었나봄 1 18:54 17
1280028 잡담 축협 협회보신이슈는 누구보다 빠름빠름 18:54 15
1280027 잡담 아니 2010년대부터 왜자꾸 선수단 사이 이간질을 밖으로 내보내는거야...? 4 18:54 59
1280026 잡담 축협 선수들 먹잇감으로 내던지는거 ㅈㄴ 지긋지긋하다 2 18:53 31
1280025 잡담 스조따위가뭐라고 kbs 젭티가 이가는중인데 18:53 38
1280024 잡담 나 진짜 최악이래도 32강은 떨어질줄 몰랐어.. 18:53 5
1280023 잡담 아니근데 ㅋㅋㅋㅋㅋㅋ 스포츠언론도 모기업(?)꼴 따라가는거 ㅅㅂ 18:52 53
1280022 잡담 볼만찬 기자들은 진짜 너무티나게 저러네 5 18:52 154
1280021 잡담 젭티는 이제 어차피 망한거 물러설 곳도 없다 18:52 21
1280020 잡담 어쩌다보니 아시아팀들 경기 다 챙겨봤는데 최약체인 팀들도 우리보단 운영 잘되는거 같더라 1 18:51 28
1280019 잡담 축협 아직도 홍못버린거야? 안버리면협회가죽어 1 18:51 30
1280018 잡담 아컵때 있지도 않은 92 96 파벌썰 퍼뜨린것도 저기잖아ㅋㅋ 5 18:51 100
1280017 잡담 아니 그리고 누가 연봉을 세후로 말하냐 ㅋㅋㅋㅋ 18:51 23
1280016 잡담 이재성 다음월드컵도 뛸거임 8 18:51 123
1280015 잡담 정몽규 32강포상쓸돈 감독사와 18:50 18
1280014 잡담 저거 박찬준이네 ㅋㅋㅋ 12 18:50 213
1280013 잡담 초대형빌런 홍의존재가 아이러니하게 선수단끼린원팀가능하게했을수도 2 18:49 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