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109/0005562176
그는 "4년동안 기다려서 어떻게 된거냐 이게. 처음부터 1승 1패 했는데 올라가려고 한게 웃겼다 사실. 나가세요 빨리. 근데 나는 걱정되는게 그냥 아시안컵까지 할것 같아서 문제다. 계약이 돼있어서. 진짜로 그게 문제다. 그때 박주호 형님이 얘기하시고 한마디씩 다 할 때 세게 밀어붙어야했다"며 "아시안컵이 내년 1월이다. 사우디라서 시간이 더 좋다. 8시부터 1시 이런다. 근데 여기서 사람들이 안 본다는 사람들이 많다. 이미 홍명보 감독한테 지쳐서. 그러면 그걸 축협이 이용해서 또 슬쩍 빠졌다가 '지금이야' 하면서 아시안컵때 또 어떻게 해보려고 할건데 이제 절대 안 된다. 축구 유튜버, 축구인들 다 한마디씩 해서 홍명보 감독 내보내고 해야한다. 이러면 한국축구 망한다 내가 봤을때. 이게 뭐냐 XX"고 비난을 이어갔다.
뭔지 알아서 개소름끼쳐
아컵까지 뭉갤 순 없겠지...??
제발 나가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