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차로 이긴 팀에 3점 주는걸로 ㅇㅇ
우리를 떠나서 그냥 뒷조 경기들이 개노잼임..
무로 나눠먹기 못하고 승차로 3점만 가져가게 하면
3차전에서 승차쇼 안걸릴라고 1차 2차전에도 힘주고
3차전에서도 힘주지 않을까 싶음
이러면 전체적으로 진짜 재밌어 질텐데
우리를 떠나서 그냥 뒷조 경기들이 개노잼임..
무로 나눠먹기 못하고 승차로 3점만 가져가게 하면
3차전에서 승차쇼 안걸릴라고 1차 2차전에도 힘주고
3차전에서도 힘주지 않을까 싶음
이러면 전체적으로 진짜 재밌어 질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