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월드컵 다 대패했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재성 손흥민 다음 월드컵도 뛰면되지
- 12:33
- 조회 13
- 잡담
-
- 난 감독 뿐만 아니라 걍 시스템 자체가 바뀌었으면 좋겠음
- 12:32
- 조회 7
- 잡담
-
- 일본이 브라질 이겼음 좋겠다
- 12:32
- 조회 26
- 잡담
-
- 친구가 32강 못간거 우울하다고 당일약속 취소하겠대.....
- 12:32
- 조회 102
- 잡담
-
- 재성이는 마지막이라고 꽤 여러번 얘기했었어
- 12:31
- 조회 94
- 잡담
-
- 스스로 물러날 인간이 아니라 빨리 좀 쳐 냈으면
- 12:31
- 조회 9
- 잡담
-
- 홍명보 32강을 갔으면 만약 마지막 경기력 좋았으면 대충 수습하고 얼버무렸을수도 있음 ㅇㅇ
- 12:30
- 조회 45
- 잡담
-
- 한국선수 이적소식이라도 보고싶다.. 너무 우울해서 아무것도 눈에 안 들어옴
- 12:29
- 조회 41
- 잡담
-
- 선수들도 다른경기봤나봐
- 12:29
- 조회 262
- 잡담
-
- 내일 병가 사유: 월드컵 32강 진출 실패
- 12:29
- 조회 95
- 잡담
-
- 네임밸류로 경기하는 것도 아니고 ㄹㅇ 폐급 수준만 아니면 됨
- 12:29
- 조회 23
- 잡담
-
- 역사는 반복된다(n)
- 12:29
- 조회 43
- 잡담
-
- 손흥민 이재성이 다음 월드컵 나와도
- 12:28
- 조회 237
- 잡담
-
- 부상 없이 월드컵 마무리 했네 푹 쉴 시간도 있고
- 12:28
- 조회 26
- 잡담
-
- 자진사퇴는 당연하고 축협 저걸 다 뿌리뽑아야되는데 안되겠지
- 12:28
- 조회 12
- 잡담
-
- 제발.... 제발 다음 월드컵은 좀 제대로 된 감독 데리고 가보자
- 12:27
- 조회 17
- 잡담
-
- 규성덬인데 뭔가 기분 이상하다....ㅠㅠㅠㅠ 규성이 부상일때도 진짜 너무 힘들었지만 월드컵 갔으면 좋겠다 하나로 버텼는데
- 12:26
- 조회 156
- 잡담
-
- 다음 월드컵 스페인 포르투칼 모로코라서 이강인 입장에선 다음 월드컵이 더 나을수도 있음
- 12:26
- 조회 240
- 잡담
-
- 손흥민은 마지막 아니라고 했으니까 다행인데 이재성이 안타까워
- 12:24
- 조회 268
- 잡담
-
- 기간 너무 짧겠지만 홍명보만 치워도 난 흥강 아시안컵 기대하면서 볼거같음
- 12:23
- 조회 7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