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고쳐서 아컵이나 제대로 치뤘음 좋겠다 이왕 이렇게 된거 하루빨리 경질이나되고 축협도 눈치 좀 보겠지 아컵 4강때도 클린스만 짤리고 난리였는데 월드컵 최악의 성적 아닌가 이정도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