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이 at 거피셜이야??? https://theqoo.net/wsoccer/425968653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02 남아공전 이후로 개에에에에에에에ㅔㅔ빡쳐서 한동안 축구 안보다가 지금 들어왔는데 진짜야???? 만약에 이적하면 올해 내한 멤버로 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