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 짐은 이미 다 쌌고 행선지를 인천이냐 시애틀이냐만 남았을듯 https://theqoo.net/wsoccer/425957342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60 이미 떠날 채비는 다 했고ㅋㅋㅋㅋㅋㅠㅠㅠ행선지가 한국이냐 미국이냐만 남았어ㅋㅋㅋㅠㅠㅠ 제발 미국 가라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