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어 풀백 아르헨만큼 없는 우승 컨텐더국 없잖여
아르헨은 메시가 버텨주는 중앙밖에 없음
카월도 그랬고 지금도 그럼
카보가 중앙 집중 틀어막으면서 역습 측면 공락하면
정말 모르는 게임 돼버릴 거야
아르헨은 정말 윙어 풀백 아예 전멸이라 상대팀이 공략하는 정석루트가 오픈북 수준임 솔까
어차피 스쿼드로 압도해 이기는 팀 아니었고 아르헨 특유의 늪수비하고 메시가 뚫는 트랙으로 그냥 계속 버팅기고 이번 월드컵도 치뤄야 되는데
그냥 모든 게임에 정배역배 의미없이 최선을 다 해야 되는..
엄살이 아니라 현실 레알루 ㅋㅋ
스칼로니도 이걸 너무 알고있는 듯해서 그나마 다행(?)인 것도 사실 무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