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동생이라 아르헨 응원하는데 카보 골키퍼 때문에 경기 다 챙겨봤거든 여기 수비가 진짜 미쳤어 집중력도 좋고 ㅇㅇ 무엇보다 보지냐 골키퍼가 너무 잘함 그래서 너무 무섭다ㅜㅋㅋㅋㅋㅋ 둘 다 ㅎㅇ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