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표가 수비 빡세게 했다고(?) 뺨인가 머리인가를 때렸다는데 이영표가 90도로 허리 숙여 사과하고... 그때 진짜 이해가 안돼서ㅋㅋㅋ 어릴 때였는데도 그거 보고 충격 받아서 그런가 아직도 뇌리에 강하게 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