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도 하나같이 불괘한경기였다고 표현할정도면.. https://theqoo.net/wsoccer/425937258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88 빡치는걸 넘어서는 경기였음 진짜..근데 이게 남아공전만 이랬냐?아님 솔까 체코전부터 빌드업된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