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책임입니다 죄송합니다 이러면 될걸 내용적으로나 뭐 하나 제대로 된게 없는데 내부적으로 문제없고 왜 이렇게 됐는지 모르겠지만~ 결과적으로 감독의 책임이죠~ 이러는데 ㅈㄴ분통터짐
잡담 홍명보가 자꾸 감독의 책임이죠 이지랄하는 거 ㅈㄴ꼴보기 싫다
3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저의 책임입니다 죄송합니다 이러면 될걸 내용적으로나 뭐 하나 제대로 된게 없는데 내부적으로 문제없고 왜 이렇게 됐는지 모르겠지만~ 결과적으로 감독의 책임이죠~ 이러는데 ㅈㄴ분통터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