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많이 뛰는데 효율적이지 못하고 그냥 러닝멘만 시킨거임 ㅋ 명보의 개같은 전술탓 ㅋ 시발 다 명보탓임
잡담 근데 저 많이 뛰었는데 화면에 그게 안보였다? 이것도 명보탓임
148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렇게 많이 뛰는데 효율적이지 못하고 그냥 러닝멘만 시킨거임 ㅋ 명보의 개같은 전술탓 ㅋ 시발 다 명보탓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