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근데 저 많이 뛰었는데 화면에 그게 안보였다? 이것도 명보탓임
154 4
2026.06.27 17:15
154 4

그렇게 많이 뛰는데 효율적이지 못하고 그냥 러닝멘만 시킨거임 ㅋ 명보의 개같은 전술탓 ㅋ 시발 다 명보탓임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9 06.27 17,49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9,89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8,10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9,896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6,210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5,75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5,16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8495 잡담 아 근데 이 화가 가시질 않네ㅋㅋㅋㅋ진짜 미친거 같아 07:31 79
1278494 잡담 근데 3차전 가비지게임 종종 나오는 거 당연한 거지?? 5 07:30 102
1278493 잡담 잉국 우승하고 케인 발롱이나 기원해야지 1 07:29 54
1278492 잡담 다음 월드컵부터는 수분보충휴식인지뭔지 좀 없애라 2 07:28 123
1278491 잡담 그럼 잉국 스페인은 결승까진 안만나는거야? 07:27 36
1278490 onair 벨링엄 어시야? 1 07:27 57
1278489 잡담 가나 입장이 어이없긴 하네 이기면 절대 안되는 경기ㅋㅋㅋ 5 07:26 228
1278488 onair 아 kbs 해설 can you feel it 뭐래는거야 07:26 76
1278487 onair 잉글이 결국 조1위하겠다 07:26 43
1278486 onair 헉 케인도 골 넣었어 2 07:26 81
1278485 잡담 이번 빙고는 땡인거야? (가나가 넣어서 따라잡지 않는 이상) 4 07:25 189
1278484 onair 베컴 여전히 잘생겼다 1 07:24 28
1278483 잡담 감독 바꾸면 에이매치랑 아컵 다 따라다니면서 응원해줄래 2 07:23 51
1278482 onair 방귀가 잦으면 똥이 나오네 07:22 56
1278481 잡담 비길거면 텐백을 하던가 텐백도 못한게 존웃탱임 2 07:21 107
1278480 onair ㅁㅊ 벨링엄 07:21 51
1278479 onair 잉글 결국 세트피스로 골넣었네 07:21 33
1278478 잡담 포르투갈 풀주전이네ㅋㅋㅋㅋ 1 07:19 139
1278477 잡담 난 벌써 노르웨이인이다 1 07:19 53
1278476 잡담 우리나라 사람들 아시안컵도 많이 보지? 4 07:19 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