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민이 득점하고 이긴데다가 그 시즌이 그 때쯤 희망차있었고 특유의 행복한 연말 명절같은 분위기 넘 좋았고 사람들 파란 산타모자 쓰고 춤추고 노래하고 .. 직관 기억 중 제일 좋았음
잡담 크리스마스 때 토트넘 경기갔는데 제일 행복했음
24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흥민이 득점하고 이긴데다가 그 시즌이 그 때쯤 희망차있었고 특유의 행복한 연말 명절같은 분위기 넘 좋았고 사람들 파란 산타모자 쓰고 춤추고 노래하고 .. 직관 기억 중 제일 좋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