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세상 모든 커뮤에서 저 짤로 선수들 패는 오천만국민이 다 이강인팬이냐고 물어보면 대답 못할거면서 갑자기 더쿠 회원이면 누구나 입장 가능한 이 방에서는 저 짤 올리는 사람들이 이강인팬으로 둔갑하고 그걸 핑계로 이강인 패는건데 왜
잡담 아니 그리고 이 방에서 저 짤로 선수들 팼든 안팼든 그게 이강인팬이랑 뭔 상관이냐고..
345 2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