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 수 있는 최대한의 준비를 다 한 상태에서 걍 상대와 체급차이로 떨어진거였음 조별딱이어도 다들 고생했다 해줄텐데
무명의 더쿠
|
18:17 |
조회 수 35
감독 하나 때문에 아무것도 못해보고 어이없게 떨어지니까 한을 쳐먹을 수 밖에 차라리 선수들이 존나 못해서 실력이슈로 떨어진거면 억울하지나 않겠다 에휴
감독 하나 때문에 아무것도 못해보고 어이없게 떨어지니까 한을 쳐먹을 수 밖에 차라리 선수들이 존나 못해서 실력이슈로 떨어진거면 억울하지나 않겠다 에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