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겠고 강인이의 한국 입국은 8월 내한과 함께였음 좋겠다....해단식은 뭔 해단식 https://theqoo.net/wsoccer/4259308581 무명의 더쿠 | 17:08 | 조회 수 126 왜해야함 존나 의미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