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수 고립, 중원 삭제 등등 지금 지적 당하는 모든 문제점이 서로 연계되어있고 모두가 피해자야... 근데 특정 선수 패려고 골, 활동량, 속도, 각종 성공률 , 카드 등등 가져와서 돌림판 돌리는거 지겨움ㅋㅋ 체코전때 손흥민 쉴드치고 남아공때 이강인 백승호도 쉴드쳤던 사람이다.... 일일히 다 쓰면 장문 되어버리는데 하여튼 모두 다 자기 포지션에서 100% 발휘 못한건 팩트잖아 하다못해 설영우 마저도.... 감독이 문제다 이럴때일수록 선수 개개인이 아니라 선수단 전체 단위로 부르면서 뭉쳐야함
잡담 멕시코전땐 말만 꺼내도 어그로 존나 끌렸을텐데 이제는 말할수 있다
290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