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한가지 스탯에만 매몰되지 말라고 왜 다 지능 없는 수준으로 축구를 보구잇는거지 이런거보면 풋몹 소파스코어 존나 유해함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잡담 경합이고 드리블리고 체력 존나 빠질텐데 그런건 또 안보고 제일 많이 안뛰었다 제일 느렷다 이것도 선수들이 설렁거렷다 이러면서 정병 발사하는거랑똑같아
424 4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