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축구 관계자들 온 매체를 통해서 한마음으로 홍만패는데 선수들 아쉬운게 있었다하더라도 진짜 뭐 어쩌라는... 체코 멕시코전때 선수 한명 후려치고 어그로끌어서 감독 욕 분산되는거 보고 현타왔었어서 난 절대 안그럴거임
잡담 남아공전으로 선수 그 아무도 욕 안하고싶음
348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 축구 관계자들 온 매체를 통해서 한마음으로 홍만패는데 선수들 아쉬운게 있었다하더라도 진짜 뭐 어쩌라는... 체코 멕시코전때 선수 한명 후려치고 어그로끌어서 감독 욕 분산되는거 보고 현타왔었어서 난 절대 안그럴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