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끼 나르라서 저 의미일듯
미친놈아 내려오라고[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이임생 하면 경기 중에 이영표 때린것만 생각남
- 19:00
- 조회 12
- 잡담
-
- 브라질 일본 경기 결과 축구적으로 궁금하다
- 19:00
- 조회 2
- 잡담
-
- 뭘해도 재미가 없어
- 19:00
- 조회 6
- 잡담
-
- 32강 대진표 봤는데 또 열받네
- 18:56
- 조회 56
- 잡담
-
- 해외에서는 홍 에 대한 얘기 많이 나와?
- 18:56
- 조회 59
- 잡담
-
- 홍명보가 내 생활에 심각한 피해를 주고 있음ㅠㅠ
- 18:56
- 조회 42
- 잡담
-
- 3. 무명의 더쿠 18:26 알레띠? 꼬마라는데 아니었어? 4. 무명의 더쿠 = 2덬 18:26 ☞3덬 그게 꼬마야
- 18:56
- 조회 71
- 잡담
-
- 지금이 축협 쳐낼 절호의 기회같은데..
- 18:55
- 조회 22
- 잡담
-
- 내일 포국 잉글 모레 아르헨 이렇게 남았어?
- 18:55
- 조회 18
- 잡담
-
- 확정된 32강 대진 어디어디야?
- 18:54
- 조회 28
- 잡담
-
- 이임생이 수면위로 조금씩 올라오는거 같아서 좋구만
- 18:54
- 조회 26
- 잡담
-
- 그니까 선발라인업에 에이스빼래?????
- 18:53
- 조회 89
- 잡담
-
- 예전에 프국대 난리나서 청문회 열렸을때 전체 이코노미타고 귀국한적있는데
- 18:52
- 조회 90
- 잡담
-
- 맨시티) 앤더슨 메디컬이랑 계약까지 완료
- 18:52
- 조회 14
- 잡담
-
- 지들이 봐도 역대급 황금세대니까 명보 줘 한거아녀?
- 18:52
- 조회 20
- 잡담
-
- 이임생은 진짜 깜방갈 수준 아님?
- 18:51
- 조회 48
- 잡담
-
- 아컵전에 a매치있음?
- 18:50
- 조회 67
- 잡담
-
- 협회 갈려도 잘 갈아야지 아직도 히딩크보고 그 선수단 주면 나도 4강간다는 국내축구인이 존나게많아서 ㅋㅋㅋㅋㅋㅋㅋ
- 18:50
- 조회 24
- 잡담
-
- 새 감독은 축협부터 폭파시키고 그 다음에 했으면 좋겠음
- 18:50
- 조회 34
- 잡담
-
- 내일 몇시에 확정되는거야?
- 18:50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