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 갈려도 잘 갈아야지 아직도 히딩크보고 그 선수단 주면 나도 4강간다는 국내축구인이 존나게많아서 ㅋㅋ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3
벤투때도 벤투선수단 나 주면 8강감ㅋ 이러고있어서 ㅋㅋㅋ
히딩크그새끼한 인물들이 아직도 국축 주요인물들이라
벤투때도 벤투선수단 나 주면 8강감ㅋ 이러고있어서 ㅋㅋㅋ
히딩크그새끼한 인물들이 아직도 국축 주요인물들이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