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하는덬들도 많겠지만
중국전 지긴했는데 그건 ㄹㅇ 실험용전술 들고와서 온갖 실험 다하다가 진거하나라서 쉴드가 존나쳐짐 그때 4중미 출전시켜서 한 경기였나 그럼 442들고나와서
월드컵에선 착실히 잘해줌
솔직히 16강전도 우루과이 후반전 원사이드로 가둬놓고 존나공격만 했는데
진짜 이땐 운이 존나안따라줌 전반초반 박주영 프리킥 골대맞고
수아레즈 개인생원더골이 터지고..
박지성 국대 개레전드 경기찍었던 남아공16강
첫 원정 16강을 찍어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