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ㅈㅎ 감독이 좋은 감독이어도 주장은 주장나름대로 할것도 부담감도 많은데
무명의 더쿠
|
17:34 |
조회 수 52
저런 감독 밑에서 선수들이랑 같이 ㅎㅇㅌ 하고있는 주장도 진짜 힘들겠다 싶음(선출들도 주장의 존재가 진짜 크다고했어서 하는말임..)
저런 감독 밑에서 선수들이랑 같이 ㅎㅇㅌ 하고있는 주장도 진짜 힘들겠다 싶음(선출들도 주장의 존재가 진짜 크다고했어서 하는말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