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성이가 왜 이딴 취급을 받아야 하는지 모르겠네 https://theqoo.net/wsoccer/4259235168 무명의 더쿠 | 15:50 | 조회 수 598 어떤 팀에서 10번을 이딴식으로 취급하는지맨날 스탯에 잘 안잡히는 지저분한 일만 시키고 그래도 묵묵히 해왔는데지난 센츄리 클럽 행사도 그렇고 됐고 재성이한테 이번 월드컵이 얼마나 큰데 남아공 출전도 못하다니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