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어쩔때보면 축구 잘 모르는 일반인이 더 축잘알같이 느껴질 때도 있음 딱봐도 경기장에서 역할 ㅈㄴ중요한 선수한테 스탯 하나만 집착해서 꼬투리잡는거.. 실력으론 누가봐도 뭐라 못하니까 걍 고르고 골라서 하나 트집잡는거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강인이는 알레띠 가는거 확정임??
- 18:25
- 조회 16
- 잡담
-
- 핫게 이임생글 댓글인데 개충격이야 일단 얘를 쫒아내야되네
- 18:24
- 조회 60
- 잡담
-
- 지금 이 사태가 쉽게 안가라앉을 느낌이긴하다
- 18:23
- 조회 40
- 잡담
-
- 클이엇어도 32강은 갓겟다
- 18:22
- 조회 50
- 잡담
-
- 다른 나라 언론들도 홍씨 이상한거 많이들 아는 편이야?
- 18:22
- 조회 25
- 잡담
-
- 국민들은 잘 몰랐어도 축구계는 홍아무개의 인성이나 실력의 모자람을 알았을텐데
- 18:20
- 조회 26
- 잡담
-
- 이 멤버 신태용 줬으먼 32강이 뭐야 16강도 갔겠다
- 18:19
- 조회 125
- 잡담
-
- 아침에 발베르데랑 바에나 악연이란 글 봤는데
- 18:19
- 조회 69
- 잡담
-
- 잘되면 선수들에게다행이고 안되면 방송사가 감독가만두지않을텐데
- 18:17
- 조회 27
- 잡담
-
- 할 수 있는 최대한의 준비를 다 한 상태에서 걍 상대와 체급차이로 떨어진거였음 조별딱이어도 다들 고생했다 해줄텐데
- 18:17
- 조회 21
- 잡담
-
- 머글들은 홍명보 기자회견보고 본인들이 현생에서 만난 이상한사람들 생각하더라고
- 18:17
- 조회 32
- 잡담
-
- 이런말해도되나 요즘 강인이 ㄲㅁ 유니폼 합성짤들 엄청 많이보이는데 보는족족 너무 잘어울림
- 18:16
- 조회 62
- 잡담
-
- 우루과이 22 16강탈락 26 32강탈락
- 18:11
- 조회 214
- 잡담
-
- 한달에 3억 넘게 받는 봉사 활동이 어딨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8:11
- 조회 22
- 잡담
-
- 기자회견 보고왔는데 남 일 얘기하듯이 말하네
- 18:11
- 조회 54
- 잡담
-
- 이스타 입중계 ㅋㅋㅋㅋ
- 18:11
- 조회 294
- 잡담
-
- 홍명보 그거 오늘 아침에 좀 가라앉는 느낌이엇는데 다시 불타네
- 18:09
- 조회 152
- 잡담
-
- 전문가들도 하나같이 불괘한경기였다고 표현할정도면..
- 18:09
- 조회 58
- 잡담
-
- 80살 되서도 아니근데 2026년월드컵때말이야 하면서 한쳐먹게생겻음
- 18:09
- 조회 28
- 잡담
-
- 우루과이 정배는 몇위엿어?
- 18:08
- 조회 32
- 잡담